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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S 접수방법은 아래와 같이 접수할 수 있습니다.

상담 후 택배접수 구입하신 구매처 접수 직접 방문 접수
  • 고객센터 :

   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봉골길 142-6
    일렉트로서비스(주) 1899-9884

  • 수리 목적인 경우에만 발송해 주십시오.
  • 제품 발송 시에는 지정 택배사(로젠택배)를 이용해 주세요.
  • 택배비 부담

    1. 지정 택배사(로젠택배) 이용 : 착불로 발송(단, 당사 PB상품만 해당)

    2. 그 외 기타 택배사 이용 시 배송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.

  • 접수방법

    1. 본사방문 접수

    2. 택배발송(당사 지정 택배사 : 로젠택배)

  • 하단 아이콘을 클릭하여 로젠택배 접수

    로젠택배 아이콘을 클릭

    로젠택배 접수창에서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또는 비회원 접수

    비회원 접수 시 하단 전체동의 체크 후 동의함 클릭

    보내는 분, 받는 분, 물품정보 입력 후 예약신청 (운임구분 → 착불 선택)

  • ※ 발송 시 주의사항

    1. 파손의 위험이 있을 수 있으니, 반드시 완충포장 해야합니다. (예 : 스티로폼, 사방포장 등)

    2. 포장 미흡으로 인한 파손 시 택배사와 파손에 대한 분쟁이 있을 수 있으며, 고객이 전액 부담하게 됩니다.

    3. 수리기간은 입고후 10일정도 소요되며 해당 제품에 이상이 없을 경우 택배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    4. 제품 포장 시 고객 인적사항 및 고장내용을 메모하여 동봉하여 주십시오.

  • 모바일 앱 설치 후 로젠택배 접수

    구글 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로젠택배 검색 및 설치

    로젠택배 앱 실행 후 본인인증

    우측 상단 택배예약 선택

    보내는 분, 받는 분, 물품정보 입력 후 예약신청 (운임구분 → 착불 선택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