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S 접수방법은 아래와 같이 접수할 수 있습니다.
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봉골길 142-6
일렉트로서비스(주) 1899-9884
1. 지정 택배사(로젠택배) 이용 : 착불로 발송(단, 당사 PB상품만 해당)
2. 그 외 기타 택배사 이용 시 배송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.
1. 본사방문 접수
2. 택배발송(당사 지정 택배사 : 로젠택배)
1. 파손의 위험이 있을 수 있으니, 반드시 완충포장 해야합니다. (예 : 스티로폼, 사방포장 등)
2. 포장 미흡으로 인한 파손 시 택배사와 파손에 대한 분쟁이 있을 수 있으며, 고객이 전액 부담하게 됩니다.
3. 수리기간은 입고후 10일정도 소요되며 해당 제품에 이상이 없을 경우 택배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
4. 제품 포장 시 고객 인적사항 및 고장내용을 메모하여 동봉하여 주십시오.
① 구글 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로젠택배 검색 및 설치
② 로젠택배 앱 실행 후 본인인증
③ 우측 상단 택배예약 선택
④ 보내는 분, 받는 분, 물품정보 입력 후 예약신청 (운임구분 → 착불 선택)